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 사전 등록 25만 명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19 17:4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에스티플레이)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에 25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2015년 기대작 '레이븐'은 1,000종에 이르는 독특한 장비를 수집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이야기 모드', '탐험 모드', '레이드 모드', 'PvP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다.

이달 12일 오후 2시 시작한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수는 13일 오후 2시를 기점으로 10만 명을 넘어섰고, 17일 기준 25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넷마블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폰을 보유한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금)부터 사전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테스트의 세부 일정은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레이븐' 사전 등록 프로모션은 2월 말로 예정된 게임 출시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사전 등록자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은 물론, 공식 카페에는 15만 개에 육박하는 글이 올라오며 '레이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라며 "모바일 RPG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고 호언장담했을 만큼 최고의 완성도와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높은 기대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