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국민내비 김기사', 설 앞두고 '사투리 길 안내 음성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13 13:33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국민내비 김기사(이하 김기사)'를 서비스하고 있는 록앤올(대표 박종환, 김원태)이 설을 앞두고 '팔도 사투리 길 안내 음성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설날 이벤트 기간 동안 '김기사'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사투리 길 안내 음성은 총 4가지로 '천진난만한 강원도 소녀', '애교 많은 경상도 여동생', '터프한 전라도 아가씨', '요망진 제주도 아지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기사' 메인 화면의 '복주머니' 배너를 클릭하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설날 연휴 동안 '김기사' 길 안내 서비스를 이용한 최장거리 운전자에게는 주행거리에 따른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록앤올 박종환 대표는 "설 연휴 장거리·장시간 운전으로 피곤한 귀성객들에게 구성지고 정겨운 사투리 길 안내 음성을 무료로 제공해 좀 더 즐겁고 안전하게 운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이용자 급증에 대비하여 서버 교체 및 이중화 작업도 마무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내비 김기사'는 안드로이드, iOS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데이터 연결만 되면 가입된 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국민내비 김기사 2.0' 앱 다운로드 : http://me2.do/FfCZmlY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