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요기요,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 지원한다!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12 14:38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이사 나제원)에서 이제 OK캐쉬백 포인트로도 배달음식 비용을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요기요'는 사용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존 현금 및 카드 결제 외에 대표적 포인트 적립 결제 시스템인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를 11일 도입했다고 밝혔다. 앱에서 주문 시 '요기서결제'를 선택한 후, 배달음식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요기요 통합 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요기요'는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 재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OK캐쉬백 포인트로 배달음식 비용을 결제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20%가 재적립되며, 특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하루 동안 OK캐쉬백 포인트 결제 금액의 50%를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기요 채송이 매니저는 "결제 수단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 론칭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요기요' 앱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요기요'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앱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아이폰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me2.do/GUE0J6d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