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G이니시스 간편결제 서비스 '케이페이', 국내 모든 신용카드 결제 지원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11 15:11

KG이니시스는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Kpay(케이페이)'에 현대카드와 NH카드를 추가하면서 12일부터 국내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현재 'Kpay'는 일 가입자 3만 명을 돌파했으며, 일 거래 금액 또한 15억 원을 넘어서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미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홈쇼핑, 오픈마켓 등 대형가맹점들의 합류가 예정돼 있어 이 같은 추세로 간다면 올 상반기 중 500만 회원이 확보될 것으로 전망된다.

KG이니시스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Kpay'를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가맹점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Kpay'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아 K3 자동차를 증정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간 내 'Kpay'를 이용해 결제를 하기만 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KG이니시스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고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Kpay' 서비스를 최적화할 계획"이라며, "최근 엔씨소프트와의 자본제휴로 결성된 TFT를 통해 지급, 결제뿐만 아니라 O2O 결제, P2P 결제, 송금, 가상화폐, 로열티 프로그램, DATA 분석을 통한 FDS/신용평가 및 CRM, 글로벌 결제, 커머스에 특화된 인터넷전문은행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핀테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pay'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Kpay(케이페이)' 앱 다운로드 : http://me2.do/FpDFAQU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