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폴리큐브, 모바일 3D FPS '우주전쟁 2'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11 14:15

폴리큐브(대표 손석민)가 모바일 3D FPS 게임 '우주전쟁 2(Space War TD 2)'를 출시했다.

'우주전쟁 2'는 FPS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끝없이 나오는 에일리언을 물리치는 미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FPS 게임의 핵심인 강력한 타격감과 손맛의 짜릿함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모바일 게임과 확연히 차별화된 스케일과 콘솔 수준의 화려한 3D 그래픽과 사운드로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었다.

게이머들은 각자 기록한 점수로 친구들과 경쟁하게 되며, 다양한 특수 능력을 가진 무기를 활용할 경우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폴리큐브 측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FPS 장르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우주전쟁 2'의 성공 가능성도 높게 평가하고 있다"라며 "폴리큐브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만큼 게이머들에게 재미있고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주전쟁 2(Space War TD 2)'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우주전쟁 Ⅱ (Space War TD Ⅱ)' 앱 다운로드 : http://me2.do/xJejRR3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