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나트륨 함량 최대 75%까지 낮춘 깐풍기 스타일 '새우치킨' 인기

    입력 : 2015.02.10 19:06

    치킨매니아


    코리아델로스KD(대표 이길영)의 치킨매니아는 '치킨의 요리화'를 이념으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천연재료 이용에 중점을 두면서도 새로운 식자재를 발굴하는 데 주력하며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치킨매니아는 국내산 100%의 신선육을 사용하고,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축산물 가공공장과 물류 시스템으로 빠르게 배송된 원재료를 사용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진행한 나트륨 저감화 운동에 동참해 나트륨 함량을 23~75%까지 낮췄다. 싱거워질 수 있는 맛은 채소 및 부재료의 사용으로 보완했다.


    지난해 매출의 약 30%를 차지한 '새우치킨'은 치킨매니아의 대표 메뉴다. 깐풍기 스타일의 이색 치킨으로 치킨과 새우, 파, 마늘, 고추와 같은 야채의 매콤한 맛과 영양성분이 조화를 이뤘다. 아이들에게는 간식으로 인기가 높고 어른들에게는 훌륭한 술안주로 손꼽힌다. 치킨매니아 측은 "지난해 TV광고 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소비자 반응이 좋아졌다. 특히 블로그 상에 새우치킨 관련 콘텐츠가 4배 이상 증가했고 긍정적인 시식 후기가 대폭 늘어났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