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꾸준히 사랑받는 잇몸약, 함량 2배 보강

    입력 : 2015.02.10 18:47

    명인제약 이가탄


    명인제약(회장 이행명) 이가탄은 국민의 치주건강에 기여하며 그 효과를 입증 받아 잇몸약 시장에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가탄은 성분부터 차별화된 잇몸질환치료제로 염증을 줄여주는 리소짐염산염, 지혈 역할을 하는 카르바조크롬, 항산화 비타민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비타민E)과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C) 등 4가지 주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제제이다. 이가탄 제품의 특징은 치은염, 치아가 흔들리고 빠지는 치조농루에 의한 잇몸의 발적, 부기, 출혈, 통증 등 잇몸질병에 의해 나타나는 여러 증상을 빠르게 완화시킨다는 것이다. 특히 스케일링, 임플란트 등 치과치료를 병행하며 복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



    2010년엔 현재 제품인 '이가탄F'로 기능과 경제성을 더욱 강화했다. 기존 이가탄의 주요 성분함량을 2배 보강해 '1회 2캡슐, 1일 3회'에서 '1회 1캡슐, 1일 3회' 복용으로 복약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120캡슐 20일분'에서 '100캡슐 33일분'으로 복용일수는 늘리고 가격 부담은 줄여 소비자들이 좀 더 경제적으로 복용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발매했다.


    명인제약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잇몸건강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가탄이 국민의 소중한 잇몸건강을 책임지며 꾸준히 사랑받는 잇몸약이 되어 잇몸약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는 믿음직한 제품을 만드는 제약기업이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