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수술·마취 없이 척추 통증 치료... 20여 국가에서도 찾아

    입력 : 2015.02.10 15:59

    고도일병원


    고도일병원(병원장 고도일)은 2001년 개원 이래 비수술 척추 통증, 관절, 암통증 등 각종 통증 치료를 아우르며 국내외 환자들의 신뢰를 받는 비수술 척추 치료 병원으로 자리매김했다.


    고도일병원은 각 분야 전문의가 환자가 가지고 있는 질환의 근본 원인을 직접 분석함으로써 가장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1:1 맞춤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대표 비수술 척추치료요법인 '경막외 신경성형술'은 주사 바늘이 달린 특수 카테터를 척추관 내 신경을 압박하는 부위에 삽입해 유착방지효소제와 항염증제를 직접 주입하는 시술이다. 신경성형술은 통증이 발생하는 부위에 약물을 직접 주입하기 때문에 염증과 부종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고, 전신마취를 하지 않아 마취로 인한 부작용의 위험을 덜 수 있다.


    비수술 치료 요법의 효과와 안전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러시아, 미국 등을 포함해 20여 개 국가의 척추 질환 환자들이 선진화된 비수술 척추 치료를 받기 위해 고도일병원을 방문하고 있다.


    고도일병원은 내원 환자들을 위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 공간에서 서비스가 가능한 원스탑 케어 서비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평일·주말 야간진료 서비스, 환자의 마음까지 배려한 해피콜 서비스 등 환자들의 눈높이에서 가장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고도일병원은 앞으로도 비수술 척추 치료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지속하며 세계 비수술 척추 치료의 중심이 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