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차별화된 보험상품으로 경쟁력 다져

    입력 : 2015.02.10 13:23

    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대표 이명재)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지닌 보험사로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이는 변액연금보험의 금융자산 운용 방법에 대해 특허를 획득한 '(무)알리안츠파워밸런스변액연금보험', 시장변동성에 대응해 중위험·중수익을 추구하는 '리스크 컨트롤 펀드' 2종,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계속 받는 암 보장을 주계약으로 하는 '(무)알리안츠계속받는암보험' 등 고객 중심적이고 차별화된 상품 기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뿐만 아니라 알리안츠 그룹의 후원활동을 활용한 이벤트들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알리안츠생명은 2010년 이래 매년 축구를 사랑하는 청소년들을 선정해 알리안츠 그룹이 후원하는 독일 명문 축구구단 FC 바이에른 뮌헨과 함께 하는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에 초대하고 있으며 '알리안츠 골프대회'를 열고 고객들에게 St Andrews Links 투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과 함께하는 '알리안츠 주니어 뮤직 캠프'에 한국의 피아노 꿈나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2014년에는 사용자 중심의 선진적인 차세대 IT시스템(NG&S)을 도입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했으며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보험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가 주최한 '2014년 제 3차 행복나눔인' 행사에서 '행복나눔인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알리안츠생명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제공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후원활동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