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토익 인강·교재·학원 강좌 부문, 4년만에 모두 휩쓸어

    입력 : 2015.02.10 11:56

    영단기


    외국어교육전문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이정진)의 영단기는 업계 진출 4년 만에 토익 인터넷강의는 물론 교재, 어학원 강좌 부문에서도 기록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영단기는 수준 높은 강의력을 가진 스타강사들을 영입하며 최강의 강사진을 구축했다. 그 결과 겨울방학 인기강좌 사전등록자 수 5만8000명을 넘어서는 기록을 달성하며 강남역 4개 대형 어학원 기준 겨울방학 마감 강좌 수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영단기가 출시한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출간 일주일 만에 인터넷서점 예스24에서 영어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기존 기본서들을 크게 제치며 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에는 토익 기본서 1위의 자신감과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영단기 토익 VOCA〉 교재를 출간하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영단기는 천편일률적이며 세분화된 낡은 커리큘럼에 반기를 들었다. 매달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영단기의 콘텐츠들은 오래된 강좌들이 최신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하지 못하던 것을 보완했다. 또한 영단기의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은 과학적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영단기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인 '영단기 라운지'를 강남에 개설하며 다양한 이벤트 및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영단기는 어학원 업계 최초 TV광고를 시도하며 '토익은 영단기'라는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