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독자 기술로 車 브레이크 시장서 선두

    입력 : 2015.02.10 10:49

    상신브레이크


    상신브레이크(대표 김효일) 하드론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고품질 브레이크 패드 제품의 개발을 실현하고 있다.


    브레이크가 고객의 생명과 직결되는 중요한 부품인 만큼 '하드론'은 완벽한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제품은 안정적인 프리미엄 제동력과 분진을 대폭 줄인 청결성, 유해성분을 없앤 친환경성, 소음 및 디스크 대면손상을 최소화한 정숙성이 특징이다.



    상신브레이크는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동종업계 기준 최고의 R&D 투자를 실현하며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우위를 지켜나가고 있다. 현재 자동차 브레이크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현대기아, GM, 르노삼성, 쌍용 등의 국내 자동차회사에 OEM 공급을 하고 있다. 또한 한국 자동차 브랜드의 세계화에 발맞춰 세계시장을 무대로 한 글로벌 경영 기반도 다져나가고 있다.


    상신브레이크 브랜드팀 관계자는 "고성능 슈퍼카라 할 지라도 브레이크에 대한 신뢰가 없이는 최고의 스피드를 낼 수 없다."며 "품질 최우선을 경영이념으로 40년간 자동차 브레이크 마찰재를 전문으로 생산해온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로 대한민국 대표 브레이크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상신브레이크는 튜닝 동호회 및 전문 레이서들로부터 직접 다양한 요구사항을 접수받아 튜닝전문 제품인 '하드론Z'를 개발해 모터스포츠 전문가와 튜닝 마니아층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