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 대상] 전 세계 1800개 뷰티 매장 운영... 3년 연속 두자릿수 매출

    입력 : 2015.02.10 09:31

    토니모리


    토니모리(사장 호종환)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2010년 이후 3년 연속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매년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장기적인 불황과 국내 뷰티 시장의 포화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100시간 크림,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 등 여러 히트 상품을 탄생시키며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특히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유럽, 중동, 미주 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 20개국 18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세 가지 기업 가치를 중심에 두고 있다. 첫째, 당장의 이익보다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믿고 찾는 브랜드로 키우고자 하는 것이다. 둘째는 타사와 차별화된 제품 개발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마지막으로 직원 복지 강화를 통해 기업의 내적 역량을 극대화 하는 것이다. 이러한 세 가지 가치는 토니모리가 제품으로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저력이 되고 있다.


    또한 'Smart, Exciting, Fashionable'라는 브랜드 핵심 키워드를 바탕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실용적이고 즐거운 콘셉트의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질 좋은 제품을 통해 토니모리만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있다.


    향후에도 자신만의 뷰티 기술을 바탕으로 토니모리만이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