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2.09 16:09
동양이지텍
온수매트 전문 브랜드 동양이지텍(대표 윤정수)의 스팀보이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한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별도의 R&D센터를 운영하면서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 그 결과, 온수매트 기업 중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 동양이지텍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스팀보이'
제품에는 분리 시 물이 새지 않도록 하는 밸브가 내장돼 있고 탈부착이 간편하도록 미국 CPC사와 공동 개발한 듀얼퀵커플러를 장착했다. 또한 미국 UL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호스를 온수매트 업계 중 유일하게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듯 고객입장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본사직영 콜센터와 업계최초로 SNS 1:1 밀착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고객 제안이나 불만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을 개선해왔다. 특히 SNS 서비스는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성과를 얻었다.
특히 2012년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동상 수상, 2013년 제품 안전의 날 대통령 산업포장 수상, 2014년 IR52 장영실상 수상, 전자·IT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세계일류상품 등에 선정되며 다양한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동양이지텍 윤정수 대표는 "저가 제품들이 시장을 흐려놓아도 소비자들이 저가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 매년 업계1위를 지키며 프리미엄 제품의 자부심을 느끼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입장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