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뷰티샵 할인 앱 '뷰티인나우', 뷰티 네트워크 마케팅사 뷰티온과 업무 협력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06 14:22

전국 뷰티샵 할인 애플리케이션인 '뷰티인나우'(대표 임종근)가 뷰티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 '뷰티온'(대표 유승학)과 함께 뷰티 업계 모바일 홍보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지난 3일 뷰티온 회의실에서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업무 협력 체결식을 진행, 상호 교류 및 협력에 협의했다. 이번 체결식을 통하여 양사는 보유 아이템에 대한 디자인 지원, 보유 아이템 마케팅 시스템 상호 지원, 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타 업체 교류 확대, 뷰티 업계 제휴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전개,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교육 서비스 제공 등 상호 교류를 이어갈 계획이다.

먼저 디자인위드유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 마케팅 전문 디자인 쇼핑몰 '샤퍼'에서 '뷰티인나우'를 파트너사로 노출할 예정이며, '뷰티인나우'에도 뷰티온을 입점하여 상호 활성화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뷰티온은 이미지 전략과 전문적인 디자인 마케팅 전략이 융합된 양질의 홍보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 간의 서로 협력을 통해 브랜드 홍보와 영업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뷰티 산업에 일조하며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지원에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는 기대를 하고 있다.

뷰티온 유승학 대표는 "양사의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여 양사가 상호 교류 및 협력관계를 원활히 수행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인나우' 앱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뷰티인나우' 앱 다운로드 : http://me2.do/52Cj0BT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