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전략 SRPG '스파르타킹덤'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05 10:03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SRPG '스파르타킹덤'이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파르타킹덤'은 로코조이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스파르타를 배경으로 한 카툰 느낌의 귀여운 영웅들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전사, 전략가, 궁수 3가지의 직책으로 나뉘며, 사용자가 직접 영웅을 조작하고,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전쟁을 진행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강한 영웅을 소환하고, 영웅과 장비를 강화해 자신의 부대를 강력하게 만들어야 상대를 이길 수 있다.

다양한 PvE 모드뿐만 아니라, PvP 모드까지 제공해 사용자는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파르타킹덤'의 소셜 기능 중 발자국 시스템은 일종의 '좋아요'와 같은 개념으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발자국을 남길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에게 받은 발자국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스파르타킹덤'은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3개 마켓을 통하여 제공되며, 구글 플레이·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스파르타킹덤' 앱 다운로드 : http://me2.do/GSd3rnK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