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내일 2시에서 5시 사이에 바로결제로 치킨 주문하면 5000원 할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30 15:03

배달 앱 '배달의민족'이 31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열리는 2015 아시안컵 결승전을 앞두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치킨을 주문하면 5,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안컵 결승 기념 치킨 할인 이벤트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시간을 엄수해야 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6시 결승전을 기다리는 오후 2시~5시 사이에 주문하는 치킨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배달의민족'은 이 시간에 바로결제로 주문하는 모든 치킨에 5,000원 할인을 적용한다.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업소도 포함된다. 할인 방법은 바로결제 주문 시 쿠폰 코드명에 '아시아축구왕'을 입력하면 된다. 할인 비용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주요 축구 경기를 앞둔 시간에는 평소보다 치킨 주문량이 급격하게 높아진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55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국민들의 함성에 힘을 실어주고 싶은 '배달의민족'만의 응원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의민족'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앱 다운로드 : ttp://me2.do/GwwQFro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