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순정게임, 실시간 모바일 액션 RPG '로망의 세계정복 for Kakao'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30 11:22

모바일 게임 개발사 순정게임(공동대표 정무정, 황순재)은 자사의 실시간 액션 RPG '로망의 세계정복 for Kakao'(이하 '로망의 세계정복')를 3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망의 세계정복'은 '크리티카'와 '메이플스토리' 등 정상급 PC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개발진이 모여 제작한 실시간 모바일 액션 RPG로 빠르고 화려한 전투,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전투 중 영웅들이 일제히 적들을 섬멸하는 '돌격' 스킬을 비롯해 버튼 3연타(연타형), 꾹 눌렀다 놓기(차지형) 등 독창적인 조작법을 통해 사용자들이 게임 본연의 재미와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성을 제공한다.

순정게임은 팀의 역량을 기반으로 '로망의 세계정복'의 국내뿐 아니라 해외 서비스까지 대형 퍼블리셔 없이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 보름간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신생 게임회사가 이례적으로 25만 명 이상의 사전 등록자 모집을 기록했다.

순정게임 정무정 대표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게임 운영 및 서비스는 개발보다 더 중요하다"라며 "중소 개발사인만큼 겸손한 자세로 유저와 더욱 가까운 곳에서 직접 소통하며 발 빠르게 움직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망의 세계정복'은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공략을 비롯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로망의 세계정복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GvoS0qR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