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출시 8시간 만에 티스토어 인기무료게임 부문 1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30 10:07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풀스펙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출시 8시간 만에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함을 알리며,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참여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이미 성공적인 서비스를 예고한 바 있는 ‘오스트크로니클’은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출시 8시간 만에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안착, 흥행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뿐만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된 ‘오스트크로니클'은 방대한 시스템과 필드, 광활한 전장을 모바일에 최적화한 모바일 게임으로, PC 온라인 MMORPG의 재미와 몰입감을 모바일 기기에서도 느낄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가파른 인기에 힘입어 ‘오스트크로니클’은 iOS 버전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강점 삼아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2월 4일까지 SNS를 통해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머큐리조각'을 지급하며, 캐릭터 레벨이 40에 도달하는 유저 전원에게 ‘소울제나'와 ‘머큐리조각' 등의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출시 단기간에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호응 주신 많은 이용자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iOS 버전 출시를 통해 오스트크로니클이 아이폰 유저들도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