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브랜드 로고 변경 및 명칭 통합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9 14:58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Paynow)'의 브랜드 로고 변경 및 서비스 명칭을 '페이나우'로 통합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페이나우'의 브랜드 로고는 선명한 붉은색으로 색상을 변경하고 앱 아이콘에도 서비스명을 직접 표기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간편결제 관련 서비스 브랜드명도 '페이나우'로 통합한다. 온·오프라인, B2C·B2B 등 대상에 따라 달랐던 서비스명을 하나로 통합해 이용자의 혼돈을 줄일 뿐 아니라 사업 다각화 등 향후 간편결제 관련 서비스 강화에 발맞추기 위함이다. 이에 따라 기존 제공 중인 사업자용 이동형 결제기 'U+Biz 페이나우'도 '페이나우 비즈'로 브랜드명을 변경한다.

'페이나우'는 오프라인 가맹점 확대를 포함, 새로운 방식의 간편 오프라인 결제 확대 가속화를 위해 바코드나 푸시 등을 활용한 N 스크린 결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등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손종우 e-Biz 사업담당은 "브랜드 로고 변경과 브랜드명 통합을 시작으로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통합 간편결제의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앱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페이나우(간편결제)' 앱 다운로드 : http://me2.do/FXpXykN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