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커스원, 모바일 앱 유지·보수 센터 통해 '앱 모니터링 서비스' 무료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8 10:56

포커스원이 자사의 모바일 앱 전문 유지·보수 및 운영 센터인 'APPMRO 센터'를 통해 이번 달부터 '앱 모니터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앱 모니터링 서비스'는 고객에게 모바일 앱을 제공하는 국내 공공기관 및 기업의 신청을 받아, 요건에 해당하는 앱을 대상으로 신규 단말기 출시 및 모바일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시 앱 동작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다. 포커스원은 이를 통해 기관 및 기업들의 모바일 앱 관리 및 서비스 제공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신청은 APPMRO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후 모바일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드되고, 신규 디바이스가 출시될 경우 별도의 요청 없이도 등록한 앱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앱 자체의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포커스원 관계자는 "모바일 앱을 통한 유연한 사용자 경험 제공은 기업 및 기관들의 비즈니스 성패와 직결될 만큼 핵심 경쟁력 중 하나"라며, "APPMRO 센터에서 제공되는 앱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기업과 조직에게는 비즈니스 도약의 기회를, 사용자에게는 더욱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