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제작 서비스 '파워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6 13:37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제작 서비스인 '파워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워앱'은 별도의 업체 이용 없이 클릭만으로 웹을 앱으로 전환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 초기 화면, 아이콘, 팝업 등 앱 디자인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해 쇼핑몰 고유의 개성을 모바일 앱에서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회원 자동 연동·관리' 기능을 제공해 그룹별 회원 관리로 특정 대상에 한해 이벤트 알림을 보내는 '타깃팅 푸시 알림'으로 문자메시지 비용 없이 모바일 마케팅이 가능하다.

이밖에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오프라인 바코드', '실시간 배송 추적', 매번 로그인이 필요 없는 '회원 인증 기능'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이크삽 관계자는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상거래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지만, 앱 제작 시 높은 비용 때문에 일반 쇼핑몰 운영자에겐 부담이 컸다"라며 "'파워앱'은 누구나 쉽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모바일 앱 구축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이크샵은 '파워앱'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하면 앱 세팅비와 '파워앱' 3개월 이용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