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터파크, 쇼핑 전문 MD가 엄선한 큐레이션 서비스 '모닝커피&베이글'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6 10:39

최근 모바일 중심으로 재편되는 인터넷 쇼핑 흐름에 맞춰 오픈마켓 기업을 중심으로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상품 전문가가 직접 추천해 편리한 쇼핑을 유도하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인터파크는 이러한 모바일 쇼핑 트렌드에 맞춰 큐레이션 서비스 '모닝커피&베이글'을 새롭게 선보였다.

'모닝커피&베이글'은 쇼핑 전문 MD가 엄선한 상품 30여 종을 특가로 판매하는 서비스로, 매일 오전 9시에는 1~2개의 특정 상품을 일정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터파크 쇼핑 앱을 통해 모바일 고객 전용 특가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는 'TODAY 베이글' 서비스를 진행한다.

26일에는 '캐논 미너리스 EOS M2 18-55 STM'를 판매가의 50%로 한정 판매하며, 또한 27일에는 LED TV, 언더웨어, 전기압력밥솥 등 여러 종류의 선별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 쇼핑 기획실 마케팅팀 이영화 팀장은 "인터넷 쇼핑 시장이 모바일 중심으로 성장하면서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큐레이션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라며 "인터파크도 소비 트렌드 및 시장 흐름을 고려해 엄선된 상품만을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이고, 현재 진행 중인 다이나믹 프라이스, 럭키백 서비스 등과 함께 모바일 쇼핑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인터파크 쇼핑' 앱 다운로드 : http://me2.do/FSyDiif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