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폴리큐브, 모바일 전략액션 게임 '우주전쟁'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3 13:10

폴리큐브(대표 손석민)는 모바일 전략액션 게임 '우주전쟁(Space War TD)'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주전쟁'은 몰려드는 자원이 고갈된 지구를 위해 몰려드는 에일리언들을 물리치고 에너지 큐브를 지켜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다양한 스탯 및 무기, 벙커 등을 강화해 나갈 수 있으며, 보유한 전투 장비들의 특성에 맞는 편성에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에일리언 부대 특성을 잘 파악해 보유한 전투 장비들의 편성을 통해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략 시스템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특히, '미션 모드', '인피니티 모드', '하드코어 모드' 등 압도적 규모의 콘텐츠와 무기별 고유의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최고 수준의 액션을 통해 모바일 전략액션 게임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주전쟁'은 작년 애플 앱스토어에서 우선 출시되어 동남아 등에서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폴리큐브 측은 "이번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우주전쟁'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주전쟁'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우주전쟁(Space War TD)'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me2.do/xj4D0Ug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