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에이드, 신규 모바일 RPG '던 오브 워' 배경 원화 2종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0 10:12

게임에이드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선보일 신규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배경 원화 2종을 20일 공개했다.
 
게임에이드의 차기작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 세계관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던 오브 워'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분위기를 유저들에게 미리 선보이기 위해 '목계 마을'과 '페다스' 등 2가지 배경을 대표하는 원화 및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리스 신화 세계관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 '페다스'는 그리스 시대에 신을 숭배하는 부족이 개발하고 건설한 거주지 중 하나로, 신들의 전쟁 시기에 쇠락하여 부족은 전멸하게 되었고, 천 년이 지난 현재는 유적만이 남아있는 곳으로 설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목계 마을'은 '던 오브 워'의 주인공이 태어난 고향 마을로, 달빛이 고택 단지를 덮고 있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와 공기 중의 희미한 안개 등의 세밀한 묘사가 돋보이는 곳이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게임에이드의 2015년 1분기 최대 기대작 '던 오브 워'가 첫 공개됨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라며, "뜨거운 열기에 배경 원화 2종을 공개하게 되었으니 이미지를 통해 게임 분위기를 한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내 '던 오브 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