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개그맨 송준근·이상민·이상호 선행으로 화제된 '수르수르만수르' 무슨 앱?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15 14:42

개그맨 송준근과 이상호, 이상민이 췌장암 말기 환자를 위한 선행을 한 사실이 공개돼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소원을 이루어주는 모바일 앱 '수르수르만수르'가 화제다.

많은 사람들의 희망과 즐거움을 위해 탄생한 '수르수르만수르 : 소원을 이루는 주문'은 자신의 방식대로 소원을 이루어주는 '만수'라는 꼬마 마법사 캐릭터가 신청자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앱이다.

작년 10월 29일, 췌장암 말기 환자 아버지를 둔 우도희 학생의 소원이 등록됐고, 이에 송준근은 동료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해당 학생의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결혼기념일을 계획했다. 이들은 가족사진을 찍을 카메라를 선물했고,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편지를 제작해 병실에서 상영했다. 아버지를 비롯, 영상편지를 접한 모두가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자아냈다.

해당 이벤트가 담긴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유되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송준근 선행'이 오르기도 하는 등 누리꾼들은 이들의 선행에 박수를 보냈다. 현재 '수르수르만수르' 사이트에는 접속자가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췌장암 말기였던 아버지가 결혼기념일 1주일 뒤 가족들의 품을 떠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수르수르만수르 : 소원을 이루는 주문' 앱 다운로드 : http://me2.do/5PhYK3gg

'수르수르만수르' 앱에 올라온 우도희양의 소원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