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뱅크, 가맹점주를 위한 고객 관리 앱 '스탬프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13 10:22

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13일 가맹점주를 위한 고객관리 마케팅 솔루션인 '스탬프 스토어(Stamp Stor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탬프스토어'는 '스탬프백(STAMPbag)'을 이용해 고객을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손쉽게 SMS와 쿠폰을 발송할 수 있게 해준다.

앱 내에는 단골고객, 생일고객, 쿠폰 만료 고객, 쿠폰 대상 고객, 관심 고객 등의 '고객관리 폴더'가 있고, 분류된 고객을 대상으로 손쉽게 점주의 휴대폰으로 SMS를 발송하는 'SMS 마케팅 폴더', 분류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쿠폰을 발송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 마케팅 폴더' 등이 있다.

페이뱅크 박상권 대표는 "스탬프백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며, "가맹점주는 '스탬프스토어'를 통해 할인 혜택, 특정 시간 이벤트, 특정 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가 가능하고, 가맹점의 우수 영업 사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가맹점 매출 향상에 획기적인 지원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삼성월렛'과의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2015년 1월 31일까지 '삼성월렛'과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는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총 5개 브랜드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STAMPbag)'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탬프백'은 2015년 상반기 안에 고객과 가맹점이 유기적으로 상호 소통하며 작용하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진화한 '스탬프백' 서비스 2.0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탬프백' 2.0에는 가맹점주가 직접 상품권을 구성하고 배포하며, 고객이 가까운 매장의 할인 상품권을 쉽게 구입하는 로컬 커머스(Local Commerce)와 모바일 결제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스탬프스토어' 앱 다운로드 : http://me2.do/GKFWLPO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