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고글텍, 2015 CES서 가상현실 고글 'Go 4D VRD' 선보인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05 16:19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15'는 주요 IT·전자 기업들과 자동차 제조사들이 총출동하여 TV를 비롯한 가전제품은 물론 스마트카, 웨어러블 기기 등 차세대 IT 융·복합제품을 앞다퉈 공개하는 한 해 업계 기술의 각축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글텍은 한국방송기술협회의 추천으로 참가하여 국내 최초 HMD(Head Mounted Display) 솔루션으로 평가되는 'Go4D VR'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 폰을 활용한 특허로 인정받은 HMD, 커브드 화면으로 100인치 이상의 시청 효과가 있는 고글텍의 'Go4D VR'은 세계 최고의 스크린 화질과 스트리밍 영상에 초점이 맞추어져 방송 및 동영상, 그리고 VR 게임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입체감을 느끼고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LG G3 Quad HD(2560x1440) 해상도에서의 입체영상은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몰입감과 선명함으로 전 세계인을 감동을 줄 것이며 TV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이다.

스마트 폰으로 촬영한 일반 동영상도 입체감 있게 만들어주는 특허 받은 소프트웨어 기술로 인해 전문적인 3D 영상을 만들어서 보급해야 하는 타사들에 비해 이미 만들어져 있는 많은 콘텐츠를 그대로 활용하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 개발 시에도 별도의 데이터 왜곡 없이도 쉽게 개발할 수 있기 때문에 다량의 게임들이 개발되거나 호환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