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3D RPG 매일매일 '삼국데이',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30 16:00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3D 턴제 RPG '삼국데이'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국데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의 재미를 한 층 높여 줄 '보조 파트너' 시스템과 '랭킹' 시스템 및 신규 던전을 추가하고, 시스템 개선 등도 함께 진행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겠다는 목적이다.
 
매일매일 '삼국데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조 파트너' 시스템은 사용하지 않는 무장을 보조 파트너로 설정하고, 해당 캐릭터의 능력치를 전투에 출정하는 6인의 무장에게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전투력과 레벨, 던전 돌파 시 별의 개수에 따라 랭킹이 측정되는 '랭킹'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강력한 전투를 구현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스토리 던전인 '전신혈'와 '낙봉파', 상점이나 무장을 해체하여 얻을 수밖에 없었던 '장혼'을 모을 수 있는 '장혼' 던전도 함께 오픈하고, 스토리 던전의 보스 음성 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실감 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캐릭터명 변경 기능 추가, '통천탑' 콘텐츠와 '삼국시련' 시스템 등의 기능 개선도 이루어져 유저들은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