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스터디, 프리미엄 만화앱 ‘알파카 코믹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30 15:56

- '힙합'의 김수용작가 참여, 인기 모바일 게임 '젤리킹'의 세계정복대작전 웹툰 단독 연재
- 내가 보고 싶은 만화를 끊김 없이 보여주는 자동 인피니티 스크롤 기능 탑재

알파카 코믹스

글로벌 앱 개발사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프리미엄 만화 앱 ‘알파카 코믹스’를 출시했다.
 
‘알파카 코믹스’는 일반 웹툰부터 게임, 무협, 드라마 극화 등 출판 만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만화가 매일 낮 12시와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무료 연재된다. 박인권의 '국수의 신', 김성모의 '롤짱', 레바의 '레바툰'을 비롯해 인기 웹툰 '블루믹', '채똘일기', '절대신의 유희' 등 150여 작의 인기 콘텐츠가 서비스가 예정돼 있다.
 
특히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 ‘젤리킹: 세계정복 대작전’과 ‘힙합’의 김수용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게임툰 '말랑말랑 젤리킹'이 독점 연재된다. 매회마다 호박, 가시 등와 같은 젤리킹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며,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펼쳐지는 어드벤처 코믹 시리즈다.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기능도 눈에 띈다. 1화부터 완결까지 이용자가 선택한 만화를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자동 인피니트 스크롤 기능을 탑재해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 다음화를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알파카 코믹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