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앱토커머스, 감성 디자인 패션 이어폰 ‘스컬캔디 라이엇’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19 18:22 / 수정 2014.12.19 18:47

앱토커머스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스컬캔디의 패션 이어폰 '라이엇'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컬캔디 라이엇'은 감각적인 패턴과 독특한 색상의 이어폰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컬캔디만의 명품 사운드로 강한 저음과 자연스러운 보컬, 선명한 고음까지 생생하게 전달해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커널형 헤드로 극대화된 차음성을 제공하며, 단선과 선 꼬임 방지에 탁월한 일명 '칼국수 케이블'인 고급 플랫 케이블을 사용해 터치 노이즈까지 현격하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7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스컬캔디 라이엇'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컬러와 패턴 조합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연출하며, 최신 트렌드인 카모플라쥬,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또한 고음질 마이크를 내장한 컨트롤러로 아이폰6나 갤럭시노트4, G3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에서도 재생, 선곡 등의 조작과 함께 음성 통화까지 지원한다.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스컬캔디 라이엇'은 생활방수 기능을 갖춘 인이어 타입 이어폰으로,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스키나 스노우보드와 같은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며 "좋은 음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에 뛰어난 가성비까지 갖춰 높은 인기 순위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