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YAP, 19일부터 의류브랜드 게스(GUESS)와 제휴 통한 서비스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19 10:27

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의류 브랜드 게스(GUESS)와 제휴를 맺고, 오는 19일부터 전국 220여 곳의 게스 및 게스언더웨어 매장에 팝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게스는 YAP과의 제휴를 통해 패션 업계 최초로 위치기반 서비스인 팝콘을 도입하게 된다. 이를 통해 YAP의 고객이라면, 게스 매장 방문 시에 별도로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혜택을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된다. 단독 의류 브랜드가 YAP의 가맹점으로 들어온 것은 게스가 처음이다. 게스는 앞으로 YAP의 CRM 시스템을 통해서 사용자들의 쿠폰사용 내역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향후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게스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매장 방문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YAP 내에 있는 게스 멤버십에 가입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 받은 쿠폰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월 1일까지다.

YAP의 안기웅 부사장은 "YAP이 이번 GUESS와 제휴를 통해서 한발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장 개척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O2O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