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 E&M, 사용자 편의성 증대한 '엠넷 HD 3.0' 버전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17 14:35 / 수정 2014.12.17 15:00

 CJ E&M 의 라이프스타일 뮤직 서비스 '엠넷닷컴'은 기존의 모바일 앱을 사용자 편의성 증대 및 개인화에 초점을 맞춘 '엠넷 HD 3.0'버전으로 개편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기존 사용자별 1개였던 플레이리스트를 최대 999개까지 복수로 만들 수 있게 돼 CD를 교체해가며 음악을 듣듯 플레이리스트를 바꿔가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음원 뿐 아니라 Mnet 방송 클립 및 뮤직비디오 등의 영상도 플레이리스트로 만들 수 있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플레이리스트가 연동돼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본인이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다른 이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반대로 다른 사용자가 공개한 플레이리스트가 마음에 들 경우 해당 플레이리스트의 제작자를 구독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엠넷 HD 3.0'에서는 추천 기능도 강화했다. 엠넷닷컴에서 보유 중인 수십만 개의 플레이리스트 중 '큐레이션' 메뉴를 통해, 사용자 별 맞춤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

임양균 CJ E&M 디지털뮤직서비스팀장은 "무손실 음원, 풀 HD 영상 등 콘텐츠 품질은 물론이고 다양한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