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유아용 가구와 놀이북까지 제공하는 '키즈패드2'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09 11:15

LG전자가 연말을 맞이해 유아용 태블릿 PC인 '키즈패드 2'의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3~7세 유아용 태블릿 PC인 '키즈패드2'와 함께 핀란드산 원목으로 만든 유아용 원목가구, 학습용 그림 차트 3종, 놀이북 12권 등을 함께 구성한 상품이다.

LG전자는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통해 선택을 폭을 넓혔으며 40%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구성품 중 유아용 가구는 유해성분인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없는 제품으로 선정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패드2'는 유해 콘텐츠 및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게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엄마모드를 통해 아이와 엄마가 쪽지를 주고받거나, 아이가 학습한 콘텐츠 사용기록도 확인 가능하다. 또 근접 센싱 기능으로 기기 밖에서 손동작을 인식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학습 기능 외에도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놀이동산, 그림일기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고객들이 '키즈패드2'를 미리 체험해 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15일 무료 체험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키즈패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