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제 웨딩 화보도 모바일로 확인하자! 제3세계 스튜디오, 모바일 화보 서비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03 14:25 / 수정 2014.12.03 14:46

제3세계 스튜디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사인 비틀웍스와 함께 웨딩 사진 작품을 모바일 기술로 담아낸 '제3세계 스튜디오 모바일 화보'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진행하는 웨딩촬영. 이를 위한 웨딩 스튜디오는 결코 함부로 결정할 수 없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자랑하는 웨딩스튜디오들이 예비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웨딩촬영을 비롯하여 모던한 분위기의 촬영,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로맨틱한 촬영 등 현 웨딩스튜디오에는 다양한 컨셉들이 존재하고 있다.

'제3세계 스튜디오 모바일 화보' 앱은 제3세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아름다운 웨딩사진을 양장앨범과 똑같이 모두 담아 제작되며 앨범처럼 오래도록 소장이 가능하고 또한, 모바일 앱의 특성을 살려 추가제작이나 비용없이 주변 지인 및 양가 부모님들에게 무한으로 공유도 가능하다.

한편 제3세계 스튜디오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샘플 앨범 이미지를 제공하는 '제3세계 스튜디오 모바일화보 미리보기'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3세계 스튜디오 모바일화보 미리보기' 앱 다운로드 :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