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컴즈 '네이트온', 에듀윌과 손잡고 교육 콘텐츠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1.28 10:02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가 자사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공부하는 직장인 '샐러던트(Saladent)'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SK컴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과 손잡고 네이트온 서비스탭을 통해 에듀윌의 유/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각종 자격증과 공무원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교육기업으로, 네이트온은 에듀윌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진로와 관련해 고민하는 이용자들에게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네이트온'은 샐러던트를 위한 실용 무료특강을 진행해 이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우선 에듀윌의 콘텐츠 중 가장 인기 있는 공인중개사와 9급공무원 콘텐츠를 1차로 오픈하고 추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네이트온' 이용자는 에듀윌을 친구로 추가해 다양한 자격증, 공무원 시험과 관련해 교육전문가에게 빠르게 문의할 수 있으며, 50만 원 이상 상품 구입시 10만 원 할인 적용, 50만 원 미만 상품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파격 수강 할인권을 제공 받는다.

서연종 '네이트온' 팀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업무나 스케줄이 불규칙한 직장인들이 에듀윌의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와 네이트온의 편리한 서비스를 통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네이트온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우수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