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중국 모바일 개임사 CMGE로 부터 투자 유치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1.27 10:59

게임개발사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중국의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회사인 차이나 모바일 게임스 앤 엔터테인먼트그룹(China Mobile Games and Entertainment Group Limited, CMGE)이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우선주 인수를 통한 지분 투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CMGE의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지분 투자는 워너브라더스의 지분 투자 이후 2번째로 진행된 해외 유수 기업의 투자로, 이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높은 개발력과 우수한 IP를 활용한 게임 개발에 대한 높은 시장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이번 지분투자의 결과로 CMGE는 워너브라더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게임 개발 및 아시아 시장에서의 전략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3 대 주주가 될 예정이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이창성 대표는 "CMGE의 이번 지분 투자를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워너브라더스와 CMGE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허브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과 최점단 슬러그를 성장시켜 나가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