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트상품

<2014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프랑스에서 온 안전한 필러, 디엔컴퍼니의 ‘퍼펙타’

입력 : 2014.11.28 02:00

(박지혜 기자 = digitaljh@chosun.com) 대웅제약의 관계사인 아시아 메디컬 미용성형 그룹 디엔컴퍼니(대표이사 윤재춘)는 요즘 떠오르고 있는 쁘띠성형 시장에 맞춰 ‘퍼펙타’라는 필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퍼펙트한 HA(Hyaluronic Acid; 히알루론산) 필러’라는 뜻의 퍼펙타는 프랑스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오비라인(Obvieline)’에서 생산하며 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필러 제품이다.


필러는 주사를 이용한 가벼운 성형시술인 쁘띠성형의 일종으로, 주름이 졌거나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를 채워 얼굴라인을 살려준다. 절개나 봉합이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주사요법으로 시술 기간, 조건 등에 대해 부담이 적다. 또한 시술 후 자국이나 붓기, 멍 등에 대해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어 사후관리도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퍼펙타는 인체 내 성분과 유사한 히알루론산을 주재료로 한 필러제품으로 CE 및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를 받은 필러 제품이다. e-BRID 기술을 활용해 히알루론산 변형율을 1% 미만으로 최소화함으로써 인체성분에 가장 비슷한 분자구조를 만들어내 부작용 발현 가능성을 낮추고 안전성을 높였다.

아울러, 필러에 입자 형태의 바이파직 구조를 차용해 리프팅 효과가 더욱 향상됐다. 퍼짐이 적고 리프팅 능력이 함유되어 시술 부위의 즉각적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퍼펙타 필러는 입자크기별로 ‘퍼펙타 컴플리먼트’, ‘퍼펙타 덤’, ‘퍼펙타 딥’, ‘퍼펙타 서브스킨’ 등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병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퍼펙타는 안전성과 개선효과, 시술의 편리성 등으로 인해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제품이다”며, “티 안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