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영화 예고편에 '갤럭시 노트 엣지' 광고 결합한 '애드 콜라주 시즌2' 전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1.17 09:37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 출시를 맞아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17일까지 메가박스 전관에서 최신 영화 예고편과 제품 광고를 결합한 '애드 콜라주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드 콜라주 시즌2'는 삼성전자가 지난 7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의 출시를 맞아 선보인 '애드 콜라주 마케팅'의 후속작이다. '종이를 풀로 붙이는 미술 기법'과 유사한 방식으로 최신 영화 '호빗: 다섯 군대의 전투',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의 예고편과 '갤럭시 노트 엣지' 제품 광고를 연계했다.

삼성전자는 영화 예고편을 보던 중 의외의 순간에 등장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측면 커브드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의 디자인과 새로운 사용성을 보다 극적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엣지 스크린'을 통해 수신 메시지를 확인하며 방해 없이 대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엣지 스크린'을 좌우로 스크롤해 극장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바로 영화를 예매하는 등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노트 엣지'만의 혁신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애드 콜라주 시즌2'는 삼성전자가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신선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갤럭시 노트 엣지'의 혁신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영화관의 공간적 특성에 맞게 최신 영화 예고편과 연계해  '엣지 스크린'이 선사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