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토] '삼성증권 mPOP', '앱 어워드 코리아 2014 올해의 앱’ 증권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1.12 14:49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4 올해의 앱' 시상식이 12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삼성증권(대표 김석)의 모바일 트레이딩 앱 '삼성증권 mPoP(엠팝)'이 금융 분야 증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삼성증권 mPOP'은 '빠르고 편하게'라는 핵심 모토 아래, 속도는 빠르면서도 일관된 디자인 콘셉트를 유지하는 차별화된 UI를 구현하여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다양한 생활·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엠팝 라이프(mPOP life)'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펀(fun)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최신 가요와 팝송을 들을 수 있고 골프장 무료 부킹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비금융 콘텐츠 부문에서도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디지틀조선일보는 공공서비스, 금융, 교육, 문화서비스, 비즈니스, 생활서비스 등 6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23개 앱을 '올해의 앱'으로 선정했으며 수상 앱은 다음과 같다.

▶ '앱어워드코리아 2014 올해의 앱'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