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대리운전 앱 '스마트 말대리', 연말 앞두고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1.05 10:54

스마트폰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말대리' 서비스를 운영중인 아이디어팜(대표 조용수)은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자체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주운전을 미연에 방지하고 음주 후에는 대리운전을 반드시 이용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네이버 자동차 분야 카페들과 파워 블로그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말대리'가 대리운전 비용을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원 규모는 카페 당 최대 100만 원으로 '스마트 말대리' 앱을 통해 쿠폰 형태로 지급되어 연말까지 혜택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네이버 차량 관련 카페 운영자와 파워블로그 운영자이며,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말대리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스마트 말대리' 조용수대표는 "반드시 없어져야 할 사회악인 음주 운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본격적인 연말을 앞두고 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금번 자사에서 지원하는 대리운전 지원을 통해 연말 안전한 귀가길이 보장되기를 바란다"며, "더불어 스마트말대리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대리운전 이용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 말대리'는 대리운전 업계중 국내 최초로 앱을 통한 안전한 카드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그간 개인정보 유출 방지, 대리운전 스팸문자 방지,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전국 800만이 이용하는 '국민내비 김기사'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대리운전 서비스 방식을 다양화 하기도 했다.

'스마트 말대리' 구글 플레이 앱 다운로드: http://bit.ly/1qFpOPB
'스마트 말대리'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qQ0gkw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