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스트소프트, 안드로이드 알람 앱 '알람이' 베타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2 11:21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알람 앱 '알람이' 베타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람이'는 각각의 사용자 환경에 맞춰 차별화된 알람 기능과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알람 앱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출시간이 다가오면 미리 알려주는 '외출 알림', 컵라면 3분, 토익 75분 등 생활에 유용한 알림 설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추천 타이머', 마지막 알람음을 변경해 더 이상 알람을 미루지 않게 알려주는 '마지막 알람소리 바꾸기'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랜덤하게 알람음으로 재생시키거나, 공휴일에는 알람이 울리지 않게 해주는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제공 된다.

아울러 제작한 알람음을 공유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알람음 마켓 '링 스토어'가 도입됐다. '링 스토어'에서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알람음을 구입할 수 있으며, 자신이 제작한 알람음 콘텐츠를 등록해 판매할 수도 있다. 알람음을 판매해 획득한 포인트는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가수 홍진영, 인디밴드 신길역로망스, 성우 김승준, 양정화 등 유명인들의 개성있는 목소리 알람음을 '링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신제훈 본부장은 "바쁜 현대사회 필수 도구 알람을 더욱 재미있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알람이 앱에 담아 출시하게 됐다"며 "알람이 앱도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링 스토어'에서 자신의 개성있는 알람음도 공유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람이' 베타버전 다운로드: http://bit.ly/1w65FX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