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레드아톰스 '카드의 신 삼국지', 국내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1 13:34

모바일 게임 업체 레드아톰스(RedAtoms)가 '카드의 신 삼국지'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신규 가입을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화 리조트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다운로드 후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바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아이디를 입력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는 게임 머니 500원보와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카드의 신 삼국지'는 중국 최초의 캐주얼 삼국지 게임으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내에서 꾸준히 상위권 순위를 독점하고 있다. 이후 대만, 한국 마켓에도 론칭,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까지 각국 카드 게임 탑 랭킹 장기간 유지하고 있다.

'카드의 신 삼국지'는 삼국지 배경의 카드 배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 구성과 빠른 전개, 비교적 짧은 공수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000여 가지가 넘는 무기, 방어구, 가마, 보물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400여 명이 넘는 장수들을 등용, 강화, 조합 등을 통해 전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카드의 신 삼국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krevent.redato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아톰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으로는 드물게 론칭 2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도록 도와주신 유저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항상 유저와 함께하는 카드의 신 삼국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드의 신 삼국지' 앱 다운로드: http://bit.ly/1tRJpO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