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옐로모바일마케팅연구소, 2015년 모바일 업계 전망 제시할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1 15:04

모바일 미디어 기업 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 산하의 옐로모바일마케팅연구소에서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28일 양재역 EL타워 6층에서 'Design New Frame of Mobile Marketing'이라는 주제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마케팅업계의 실무진들이 모인 이번 컨퍼런스에는 급변하는 미디어에 따른 기업의 변화와 에이전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광고시스템의 전반적인 트렌드와 방향성에 대해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통계학, 수학, 경영학, 컴퓨터 공학 등의 전공을 가진 많은 CEO들이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면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퍼포먼스에 대한 시사점과 시장을 바라보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바일 마케팅 업계의 핵심인 미디어, 애드플랫폼, 크리에이티브 이 세가지 요소들의 변화를 살펴보고 현장에서의 생생한 사례를 들려줄 예정이다. 기조 연설자로는 웨버 샌드윅 코리아의 이중대 부사장이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통합 브랜드 관리'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노버즈의 이상석 대표는 '페이드 미디어로의 진화, 페이스북'이라는 주제로 페이스북을 통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방향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 할 예정이며, 탭조이 코리아의 정인준 이사는 '글로벌 광고 사례를 통해 보는 모바일 광고 효율 최적화'라는 주제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적극 활용 가능한 모바일 광고 최적화 전략에 대한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본 컨퍼런스는 얼마 남지 않은 2014년의 모바일 트렌드를 총 정리함과 동시에 2015년에 주목될 모바일 업계의 방향과 전망을 제시하는 자리로, 모바일 마케팅 업계 관계자는 물론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단기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값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옐로모바일 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옐로모바일 산하의 옐로마케팅연구소에서 주최하며, 옐로마케팅그룹의 퍼플프렌즈가 주관한다. 참여신청은 MMC 사전등록페이지(http://onoffmix.com/event/33328)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MMC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mcbymmc) 또는 MMC 웹사이트(http://www.mmcbymmc.comwww.mmcbymm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