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리뷰 남기고 맛집 식사권 받자!"..'FOOD TRAVEL', 리뷰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1 10:49

'음식여행: FOOD TRAVEL'이 앱 출시기념 리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음식여행: FOOD TRAVEL' 앱을 다운받아 구글 플레이나 T스토어에 리뷰를 남기면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27일날 작성 된 리뷰에 직접 발표하며, 총 3명을 추첨하며 당첨 경품으로 스마트 메뉴판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맛집 식사권을 제공한다.

'음식여행: FOOD TRAVEL'은 해외여행을 가거나 한국으로 해외여행을 온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으로 단순히 원하는 메뉴나 메뉴 판을 번역하는 기존의 음식 주문 앱에 '얼큰한', '달콤한', '시원한' 등 형용사로 검색하는 기능을 추가해 더 쉽게 취향에 맞는 메뉴를 찾게 도와준다.

또한, '음식여행: FOOD TRAVEL'은 기존의 음식 앱과는 다른 차별성을 두기 위해 4개 국어로 된 약 200개 정도의 음식 유래를 등록해 외국인 이용자의 흥미를 끌고 있다.

장동윤 '음식여행: FOOD TRAVEL' 대표는 "4개 국어 지원 서비스인 만큼 글로벌하고 다양한 서비스 개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앱 리뷰 이벤트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벤트 참여뿐 아니라 음식여행을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식여행: FOOD TRAVEL'은 SK플래닛과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공공 관광정보 활용과 창업 창출을 위한 ICT 공모전인 '2014 스마트관광 ICT 공모전'에서 선정되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이다.

'음식여행: FOOD TRAVEL' 구글 플레이 앱 다운로드: http://bit.ly/1xTUAc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