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0 13:39

삼성전자가 20일부터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S펜'과 MBC 라디오가 만난 캠페인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은 소비자들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응모할 사연을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직접 'S펜'으로 작성하며 'S펜'의 자연스러운 필기감과 아날로그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기획한 캠페인이다. MBC의 20개 라디오 프로그램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으로 수많은 청취자들이 감성과 추억을 공유했던 'MBC 예쁜 엽서전'이 10년 만에 디지털로 부활하게 된다.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작성한 디지털 엽서를 출품하는 S펜 부문과 손으로 직접 작성한 아날로그 엽서로 출품하는 일반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S펜 부문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 사용자 누구나 'S노트'에 사연을 담아 디지털 엽서 이미지로 응모할 수 있다. 일반 부문은 아날로그 엽서를 카메라로 촬영하여 업로드하는 등의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두 부문 모두 JPG 형식의 이미지 파일로 응모해야 한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참여 라디오 프로그램별 우수작을 선정하여 '삼성 갤럭시 노트4', '삼성 카메라 ST-66',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은 각 부문별로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11월 21일부터 11월 28일까지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전시회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4 등 갤럭시의 주요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MBC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http://m.imbc.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모바일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장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note4/post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은 소비자들이 직접 손글씨 엽서를 작성하며 노트 시리즈의 'S펜'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S펜'의 혁신 기능으로 꾸민 예쁜 엽서로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