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롤드컵 테마송 주인공 이매진 드래곤스, 트위터 통해 한국 팬미팅 진행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0 11:04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축하 무대를 위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세계적 얼터너티브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가 트위터 라이브 채팅을 통해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난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트위터 공식 계정(@imaginedragons)을 통해 20일 낮 12시부터 한국 팬들과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고받는 Q&A 형식의 트위터 라이브 채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위터를 사용하여 이매진 드래곤스에게 궁금한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을 해시태그 #AskID 와 함께 한국어로 보내면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2014년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록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는 등 음악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록밴드로,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를 즐겨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9월에는 롤드컵 공식 테마송인 'WARRIORS'를 발표하며 게임 팬들로부터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트위터 Q&A에서는 한국 팬들과 음악은 물론, 리그오브레전드와 롤드컵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오갈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코리아 관계자는 "이매진 드래곤스와 같은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한국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라며 "트위터를 통해 많은 한국 팬들이 그들의 음악과 롤드컵 등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