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0 11:03

LG유플러스가 UHD IPTV 서비스 'U+tv G4K UHD'와 'U+홈CCTV 맘카2'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기존 인터넷을 10배 빠른 기가인터넷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체험 프로모션을 11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가인터넷은 기존 100Mbps 급인터넷 요금에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기가 인터넷은 100Mbps 인터넷 속도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HD급 영화도 10초 내외로 다운받을 수 있다.

또 기가인터넷 서비스 제공으로 무선 와이파이로도 1Gbps급 속도를 이용할 수 있는 홈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 'Wi-Fi G'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게 됐다. 인터넷 망이 1Gbps로 향상되면 무선 와이파이 속도도 기존 와이파이 속도 대비 10배 수준으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풀 HD대비 4배 선명한 UHD화질과 4개 채널·VOD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4채널 TV' 등을 포함한 'U+tv G 4K UHD'와 원격으로 집안 내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U+홈CCTV 맘카2' 등을 인터넷 속도에 구애받지 않고 가족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