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슈피겐, '카카오픽' 입점 기념 '갤럭시노트4 케이스 단독 판매 기획전'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0 10:07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대표 김대영)은 다음카카오의 모바일 쇼핑 채널 '카카오픽' 신규 입점을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갤럭시노트4 케이스 단독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피겐이 새롭게 입점한 '카카오픽'은 다음카카오의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지인과 쇼핑 정보를 나누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해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모바일 쇼핑 채널이다. 슈피겐은 카카오픽 입점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쇼핑 서비스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슈피겐은 '카카오픽' 입점을 기념해 '갤럭시노트4 케이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픽 담당인 강일영 차장과의 협업을 통해 카카오픽 단독으로 진행된다. 20일부터 26일까지 '카카오픽'을 통해 슈피겐의 갤럭시노트4 슬림아머 및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를 구매 시, 기본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해당 기획전을 추천할 경우 최대 34%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의 혜택은 물론 고선명, 고강도의 액정보호필름 '슈타인하일 울트라크리스탈' 1매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슬림아머' 케이스의 메탈슬레이트, 쉬머리화이트 2가지 색상과 '네오하이브리드' 메탈슬레이트 및 샴페인골드 2가지 색상 각각 1,000개씩 총 4,000개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슬림아머 케이스의 경우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최초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획전 대상 제품인 갤럭시노트4 '슬림아머'와 '네오하이브리드'는 탁월한 보호 기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슈피겐의 대표 케이스 라인업이다. 특히, 갤럭시노트4용 '슬림아머'는 카카오픽과의 협업으로 디자인과 컬러감에서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해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메탈릭한 컬러감의 색상도 추가했다. 촉감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광 코팅까지 더해 그 전과는 차별화된 '슬림아머'를 느낄 수 있다.

슈피겐의 김지영 마케팅 팀장은 "'카카오픽'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편리하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며 "'카카오픽'을 통해 친구들에게 제품도 추천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과 경품까지 얻어가는 좋은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