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가족 간 데이터·멤버십 공유하는 '올레 패밀리박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16 15:38

KT는 가족 혜택 애플리케이션 '올레 패밀리박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KT 모바일 2회선 이상을 사용하는 가족 구성원이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앱을 내려받은 후 데이터, 포인트, 혜택 3개의 가족 공용 박스를 활용해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다양한 혜택들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박스에서 담고 꺼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 '올레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매월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 와이파이 이용권 등 보너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앱 가입 다음날 웰컴 데이터 100MB와 웰컴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고, 매월 1일에는 가입한 가족 1명당 보너스 데이터 100MB와 포인트 1,000점을 각각 데이터박스와 포인트 박스에 제공한다. 즉 3인 가족인 경우 매월 300MB와 3,000점의 포인트를 무료로 받게 되는 셈이다.

데이터는 가족 1명당 월 최대 2GB까지 박스에 담아 놓을 수 있으며 결합한 가족끼리만 담고 꺼내기가 가능하다. 또 박스에 담긴 데이터는 다음 달 말일까지 이월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박스에는 매월 1일 올레 와이파이 1개월 무료 이용권이 한 가족당 1매씩 제공돼 노트북이나 태블릿PC로 전국 20만 개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올레 패밀리박스'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까지 앱을 내려받고 가입한 고객 100여 명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600만 원, 400만 원 상당의 해외 가족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추가로 100명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KT는 단말기 가격 중심의 경쟁에서 벗어나 요금과 서비스 중심으로 경쟁을 선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것"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추가적인 통신비 절감과 합리적인 통신서비스 이용, 가족간 소통 활성화 등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레 패밀리박스' 안드로이드 앱은 올레마켓과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iOS 앱은 10월 말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올레 패밀리박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wVcDT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