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캐시슬라이드', 사진작가 세바스치앙 살가두 사진전 'GENESIS 2014' 제휴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16 10:55

NBT파트너스(대표 박수근)의 '캐시슬라이드'가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한 세계적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세바스치앙 살가두 사진전 'GENESIS 2014'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NBT파트너스는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의 모습을 담은 살가두의 작품을 공개하고, 시즌제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시즌1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서 공개된 살가두의 작품을 감상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사진전 1인 2매의 사진전 티켓이 증정된다.

11월 한달 간 진행되는 시즌2 이벤트는 세종문화회관에 전시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고 올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진전 기념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또한, 12월 진행되는 시즌3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전시회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페이스북에 태그하면 자동 참가되며, 100명을 추첨해 1인 2매 티켓을 제공한다.

세바스치앙 살가두는 브라질 출신 다큐멘터리 사진 작가이자 환경 운동가로 그 동안 아프리카 등 저개발국가 소외된 사람들의 삶과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담은 사진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제네시스전에는 살가두의 작품 약 245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NBT파트너스 관계자는 "자연과 인간의 아름다움과 함께 깊은 감동을 전하는 살가두 작가의 사진을 스마트폰 첫 화면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시슬라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qa40c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